fckorea's life, library, research. :: fckorea's life, library, research.

[ Security_Tools ] strings.bat

Posted 2013.04.29 16:12


strings.bat

strings를 이용하여 파일 string 뽑을때 ASCII와 Unicode 모두 추출해야할 때가 있다.

매번 -u 옵션을 주고 Unicode를 뽑는게 귀찮아서 strings.bat을 만들어서 시스템 폴더에 넣어두고 사용하면 참 편하다.

없으면 찾게되서 여기 올려둠ㅎㅎㅎ

오랜만에 블로깅ㅎㅎㅎ

피아노를 배우고 싶었는데, 맥북의 Garage Band의 "연주 방법 교육"이 있었다!!!

근데 피아노가 없었지... 그래서 샀음ㅎㅎㅎ 마스터키보드 찾다가 다이나톤 DCK-61이 젤 가성비가 좋대서 한 달 고민 끝에 샀음~!!!

인증샷!

피아노 배워야지 :)

- by fckorea.


Thread와 UI Control에 대한 글을 계속 올리는듯...ㅜㅜ
다수의 UI에 접근하게될 시에 다수의 Delegate 함수가 만들어질수도 있으니, 한번이면 족한 것들은 아래와 같이 쓰자!ㅜㅜ

private void ThreadFunc()
{
    this.BeginInvoke(new MethodInvoker(delegate()
	{
		this.MyTextBox.Text = "fckorea!";
	}
    ));
}


Thread 함수 내에서 BeginInvoke(비동기 호출)로 할 수 있다.ㅎㅎㅎ
단, 비동기니 즉시 안바뀔지도...ㅎㅎㅎ


Thread에서 UI Control에 접근 시에 Delegate를 이용하여 접근해야되는데, 값 Setting은 해봤지만 Get은 안해봤다...ㅜㅜ 결국 해야될 일이 생기고, 찾다가 알게된 내용!

private delegate string GetTextBoxCallback(TextBox tbTxtBox);

private string GetTextBox(TextBox tbTxtBox)
{
    if (this.tbTxtBox.InvokeRequired)
    {
        GetTextBoxCallback GetTextBoxCB = new GetTextBoxCallback(GetTextBox);
        return (string) this.InvokeGetTextBoxCB, new object[] { tbTxtBox });
    }
    else
    {
        return tbTxtBox.Text;
    }
}


중요한건 Invoke 요청시 꼭 return (리턴타입)으로 해야됨!!!

[ Programming_Tips ] Multi Threading.

Posted 2011.08.04 00:24
프로그램을 만들다 보면 Multi Threading할 일이 생기기 마련이다.
어떤 한 목록을 다수의 Thread로 처리하려면 아래와 같이 큐를 이용하면 좋을 듯...

Queue
 1  2  3  4  5  6  7

ThreadList
Thread1 Thread2  Thread3 
Queue POP (1)  Queue POP (2)  Queue POP (3)
 Scan  Scan  Scan
 ...  Scan End  Scan End
 ...  Queue POP (4)  Queue POP (5)

이런 식으로!
« PREV : 1 : 2 : 3 : 4 : ··· : 20 : NEXT »

티스토리 툴바